류현진 중계, 7이닝 무실점 시즌 9승...LA다저스 애리조나 9대0 승
상태바
류현진 중계, 7이닝 무실점 시즌 9승...LA다저스 애리조나 9대0 승
  • 투데이광주
  • 승인 2019.06.0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현진 중계, 7이닝 무실점 시즌 9승...LA다저스 애리조나 9대0 승 

류현진 중계 방송, MBC, MBC 스포츠 플러스, MBC온에어, 아프리카TV

LA다저스 류현진이 시즌 9승을 달성했다.

LA 다저스 류현진은 5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메이저리그 7차전에 선발 등판, 7이닝을 무실점으로 막고 시즌 9승을 달성했다.

올 시즌 11경기에서 9승 1패를 기록한 류현진은 이날 애리조나를 상대로 9승에 성공, 애리조나를 상대로는 통산 14경기에서 5승 3패의 성적을 남겼다.

1회말 류현진은 1루수 실책으로 2사 1,3루에 몰렸으나 후속타자 크리스티안 워커를 땅볼로 돌려세우며 무실점으로 이닝을 마쳤다. 2회말에는 이날 경기 첫 삼자범퇴를 잡아냈다.

3회말에는 테일러 클라크에게 내야안타를 허용했으나, 추가 진루 실패로 아웃을 잡아냈다. 이후 마르테에게 좌전 2루타를 맞았지만, 후속 타자를 삼진과 땅볼로 처리해 무실점 순항을 이어갔다.

류현진은 4회말, 5회말, 6회말 모두 삼자범퇴로 타선을 잠재웠다.

7회말 류현진은 1사 상황에서 워커에게 안타를 허용했다. 그러나 후속 타자를 내야 땅볼로 병살타를 유도했으나, 유격수 송구 실책으로 주자 1,3루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류현진은 뛰어난 위기관리 능력으로 아메드를 병살 처리해 실점하지 않았다. 

한편 LA다저스는 9회말 현재 애리조나에 9대0으로 앞서고 있다.

이날 류현진 선수의 중계방송은 MBC와 MBC스포츠 플러스 등에서 중계방송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