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도시재생 상생협력상가 및 교리 북카페 입점자 모집
상태바
화순군 도시재생 상생협력상가 및 교리 북카페 입점자 모집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3.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군 도시재생 상생협력상가 및 교리 북카페 입점자 모집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화순군은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조성된 상생협력상가 및 교리 북카페의 입점자를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총 14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생협력상가는 소상공인센터, 액티비티큐브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상공인센터 1층은 각 3개 실로 일반음식점, 2층은 청년 창업사무실로 모집할 계획이다.

상가 모두 쇠퇴한 도심 내 청년과 소상공인 등을 위한 경제 공간 제공을 위해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조성된 목적에 맞게, 저렴한 임대료로 영업 또는 창업을 희망하는 화순군민들이 입점 신청을 할 수 있다.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년 이내이며 소상공인센터 2층 청년창업사무실은 1년이다.

모집 대상은 공통으로 모집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화순군에 주소를 둔 화순군민이며 해당 자료 증빙 시 소상공인·창업기업·사회적경제조직·청년예비창업가는 우선 선정 대상이다.

기타, 상가 규모, 제출 서류, 신청 방법 등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집공고문을 참고해 관련 신청 서류를 화순군청 도시과에 방문해 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방문 신청은 평일 업무시간에 한하며 이메일 신청은 접수 마감일 오후 6시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화순군 관계자는 “도시재생 상가 입점자 모집을 통해 소상공인, 창업기업, 사회적경제조직, 청년예비창업가 등이 안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토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