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시작되는 3월 순천시립도서관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세요
상태바
봄이 시작되는 3월 순천시립도서관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세요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3.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시작되는 3월 순천시립도서관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세요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봄이 시작되는 3월 순천시립도서관에서 책으로 몸과 마음을 채워주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기적의도서관에서는 오는 3월 2일 오전 10시 30분 ≪그림책 사용 설명서≫의 저자 조경희 작가를 초청해 참사랑 부모학교를 진행한다.

참사랑 부모학교는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첫째 주 목요일 진행되는 부모교육 강좌로 예비부모부터 초등 자녀 양육자를 대상으로 아이 성장 및 양육, 부모의 역할, 아이와의 소통과 공감 등 부모에게 필요한 다양한 주제로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모시고 지혜로운 부모가 될 수 있게 도와주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3월 강의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거운 그림책 사용 설명서를 주제로 강의를 하고 그림책을 어떻게 사용하면 함께 즐거울 수 있을지에 대해서 궁금했던 점을 물어보고 토론해보는 시간으로 채워갈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부모 교육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이 매월 준비되어 있으니 예비 부모, 자녀 교육에 고민이거나 나를 찾고 싶은 사람 등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같은 날 오후 19시에는 조례호수도서관 강당에서 ≪나뭇잎 수업≫의 저자 고규홍 작가를 초청해 북토크를 진행한다.

천리포 수목원 이사와 나무칼럼리스트로 활동하는 고규홍 작가는 나뭇잎에 담긴 ‘생명의 원리’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고 열매하나 출판사 천소희 대표와 함께 북토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