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엔텍, 지역인재채용 ‘여수시민가점제’ 동참
상태바
㈜와이엔텍, 지역인재채용 ‘여수시민가점제’ 동참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1.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시청서 협약… 동참기업 11곳으로 늘어
30일 여수시청 시장실에서 권오봉 여수시장과 박지영 ㈜와이엔텍 대표이사가 ‘여수시민가점제 적용 협약서’에 서명하며 양 기관의 상생발전과 여수지역 청년실업 해소, 인구 증가에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와이엔텍이 ‘여수시민가점제’를 시행키로 하면서 여수산단 내 지역인재 채용 확대 동참 기업이 재원산업에 이어 11곳으로 늘었다.

30일 여수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시청 시장실에서 ‘와이엔텍 여수시민가점제 적용 협약식’이 열렸다.

권오봉 여수시장과 ㈜와이엔텍 박지영 대표이사는 협약서에 서명하며 지역인재 채용 등 지역발전에 더욱 협력키로 힘을 모았다.

이번 협약에 따라 ㈜와이엔텍은 신규 인력채용부터 여수시민가점제를 적용하며 이를 위해 합리적 수준의 가점제도를 수립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지영 대표이사는 “여수시민 채용 가점제가 실질적인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동참 기업이 확대될 수 있도록 산단에 홍보도 빼놓지 않겠다”고 말했다.

시는 이 제도가 여수국가산단 입주기업 전체로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산단 내 도로·하천·교통시설 등 기반시설에 대한 개선·정비 사업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권오봉 시장은 “와이엔텍의 동참으로 취업을 앞둔 지역인재들이 직접 혜택을 볼 수 있게 됐다”며 “여수시민 채용 가점제가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