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일자리통합지원센터, 사회복지행정실무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상태바
담양군일자리통합지원센터, 사회복지행정실무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 박주하 기자
  • 승인 2021.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광주전남] 박주하 기자 = 담양군 일자리통합지원센터가 ‘잡(job)아라 내 일(my job)! 사회복지행정실무 양성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사회복지행정실무 양성과정은 지역민의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잡(job)아라 내 일(my job)! 직업교육과정의 일환으로 복지기관 및 지역사회서비스(바우처) 실무 등 사회복지 관련 분야 취업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담양군일자리통합지원센터 모습 [사진=담양군]
담양군일자리통합지원센터 모습 [사진=담양군]

모집인원은 10명이고 사회복지사 자격증 보유자 또는 취득예정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만 49세 미만 미취업 군민 중 해당 분야에 실제 취업의사가 있는 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교육은 일자리통합지원센터에서 4월 19일부터 5월 25일까지 25일간 총 100시간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 수료 후 취업알선 및 취업지원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참여자는 이달 9일까지 모집하며, 일자리통합지원센터 방문 또는 홈페이지(jeonnam.work.go.kr/damyang)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군 일자리통합지원센터는 군민의 취업률을 향상시키고 구직자에게 맞춤형 일자리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구직자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부터 일자리 알선, 사후관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과정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일자리통합지원센터(061-381-9211)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