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광주시교육청, 세계시민 육성 업무협약
상태바
굿네이버스-광주시교육청, 세계시민 육성 업무협약
  • 박주하 기자
  • 승인 2015.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가정아동 지원 위한 3,000만원 기탁금 전달

-더불어 살아가는 정의로운 세계 시민 육성 위한 업무 협약 진행

-인성교육 활성화 위한 상호 협력 약속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는 27일 광주광역시교육청과 ‘더불어 살아가는 정의로운 세계시민 육성’을 위한 업무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위기가정아동 지원을 위한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 김인희 국제구호개발기구 굿네이버스 부회장(왼쪽)이 장휘국 광주시교육감에게 위기가정아동 지원을 위한 희망장학지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굿네이버스는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성교육’ 및 ‘아동권리교육’ ‘세계시민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광주시교육청은 관내 학생과 학교, 가정, 지역사회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굿네이버스의 기탁금 3,000만원은 위기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장학금 지급 및 심리 정서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김인희 국제구호개발기구 굿네이버스 부회장과 장휘국 광주시교육감이 27일 오후 광주 서구 광주시교육청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정의로운 세계 시민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굿네이버스와 광주광역시교육청은 인성교육 중심의 교육 환경 조성과 인성교육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 굿네이버스는 한국에서 설립돼 국내, 북한 및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후원 계좌] (301-0166-0912-11)

[후원 문의] (062-376-6566)

[홍보 문의] (062-376-65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