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한국시니어클럽협회과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2021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한국시니어클럽협회과 업무 협약 체결
  • 정현동 기자
  • 승인 2020.07.3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양 단체가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 2021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한국시니어클럽협회와 함께한다

[투데이광주전남] 완도군은 2021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한국시니어클럽협회와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완도군은 지난 29일 완도군청 상황실에서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임원진과 광주·전남 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을 갖고 2021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양 단체가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현재 한국시니어클럽협회에는 전국 174개 시니어클럽이 가입돼 있으며 전남에 10개소가 노인일자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김정호 한국시니어클럽협회 회장은 “내년 완도에서 개최되는 해조류박람회에 시니어클럽 참가 어르신들과 가족들이 2017년 박람회 때 보다 더 많이 함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홍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2021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우리나라 해조류 산업의 세계화와 위상 확보는 물론 해조류 시장을 선점할 수 있도록 산업형 박람회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말하면서 “한국시니어클럽협회의 원활한 참여와 관람을 위해 행사 안내 등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