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멜론, 탐앤탐스 스무디로 달콤한 유혹
상태바
곡성멜론, 탐앤탐스 스무디로 달콤한 유혹
  • 정현동
  • 승인 2020.06.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머 스무디 레볼루션 메뉴로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 6월 1일 출시
▲ 곡성멜론, 탐앤탐스 스무디로 달콤한 유혹
[투데이광주전남] 전남 곡성군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손을 잡고 만든 썸머 스무디 레볼루션 ‘곡성멜론 스무디’가 6월 1일 전국 매장에 출시됐다.

‘곡성멜론 스무디’는 곡성멜론만의 독특하고 싱그러운 향을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

우유를 조합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친환경 그린 캠페인의 일환인 레볼루션 음료로 출시돼 주문 시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제공된다.

스무디 가격은 6,500원이며 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제공된다.

곡성멜론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은 올초부터 곡성멜론을 활용한 여름메뉴 신상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접촉했다.

그 결과 자체적인 R&D로 품질을 보장할 수 있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다는 점에서 탐앤탐스와의 협업을 선택했다.

곡성멜론사업단과 탐앤탐스는 메뉴 개발 과정에서 긴밀히 협업하며 서로 간의 노하우를 공유했다.

그리고 기존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서 판매 중인 제품군 중 소비자 선호도를 조사해 곡성멜론 원물을 활용한 스무디, 라떼, 주스, 에이드로 후보군을 추렸다.

그 중 소비자 평가단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곡성멜론 스무디’를 최종 메뉴로 결정했다.

곡성멜론사업단 관계자는 “곡성멜론 스무디가 올 여름을 주도할 메뉴로 탐앤탐스에서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어 “곡성멜론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농가 소득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관련된 모든 사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