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두원농협, 고흥군에 교육발전기금 기탁
상태바
고흥 두원농협, 고흥군에 교육발전기금 기탁
  • 박주하 기자
  • 승인 2020.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지속 성장동력은 미래 인재양성”

전남 고흥 두원농협(조합장 신선식)은 23일 고흥군청에서 고흥군 교육발전기금 전달식을 갖고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신선식 두원농협 조합장과 임직원, 송귀근 고흥군수와 행정과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전달 [사진=두원농협]
송귀근 고흥군수(왼쪽 두 번째)와 신선식 두원농협 조합장(오른쪽 두 번째)이 고흥군 교육발전 기금 전달식을 갖고 있다. [사진=두원농협]

이 자리에서 신선식 조합장은 “교육에 대한 투자는 미래발전을 위한 가장 확실한 투자라고 생각한다”면서 “우리지역 학생들의 꿈이 실현되도록 앞으로도 지역교육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역할을 해 나가도록하겠다”고 기탁 의사를 밝혔다.

이에 송귀근 고흥군수는 “고흥군의 미래 발전을 책임질 지역인재 양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깊은 관심을 가지고 사업에 동참해 주신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두원농협의 사업 참여가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과 귀감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두원농협은 매년 2000만원 이상의 조합원 자녀 장학금을 편성해 지역사회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저출산 고령화사회 극복을 위한 출산장려 프로젝트 성금 기탁, 원로조합원의 여가문화 창달을 위한 문화활동 지원, 저 소득층 생활지원 등 지속적인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