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한입, 유기농 석류·비트즙 “설날 명절선물용으로 인기”
상태바
초록한입, 유기농 석류·비트즙 “설날 명절선물용으로 인기”
  • 박주하 기자
  • 승인 2020.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100% 담양산 비트로 만들어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
에스트로겐 함유한 석류즙도 온라인서 인기
유기농 건강식품 비트즙
유기농 건강식품 비트즙

전남 담양에 있는 유기농 건강식품 전문기업 ㈜유기농샵F&B(대표 최영형)가 대표브랜드 <초록한입>에서 판매하는 HACCP인증 ‘생생 석류즙’과 유기농100% 비트즙이 설날 명절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초록한입 ‘생생 석류즙’은 청정지역 전남 고흥에서 생산되는 100%국내산이다. 따뜻한 해풍과 맑은 공기로 병해충이 적고 강한 맛이 특징이다.

HACCP인증 시설에서 생산하는 ​‘생생 석류즙’은 무방부제·무색소·무첨가물·무인공향료로 정제수 혼합 및 높은 압력을 이용한 저온살균방식으로 원재료의 건강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보존했다.

석류는 고대부터 포도·무화과와 더불어 중요한 과일로 여겨져왔다. 석류는 항산화, 항바이러스 및 항 종양 성질을 가지고 있다. ​특히 많은 에스트로겐을 함유하고 있어서 여성들의 피부미용과 혈액순환을 돕는다.

​초록한입 ‘오늘.비트!’는 담양에서 생산한 100%유기농인증을 받은 비트로 만든 가공식품이다. ‘오늘.비트!’는 유기농레드비트뿌리추출액 94%, 유기농사과농축액 6%로 새콤한 맛이 있고, 목넘김이 부드럽다.

빨간무라고도 불리는 비트는 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데, 베다인이라는 성분의 붉은색소는 세포 손상을 억제하고 항산화작용을 해 병의 예방과 염증완화 효과가 있다.

​최영형 대표는 “초록한입에서는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유기농인증을 받은 채소와 과일로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한다”며 “유기농인증 뿐 아니라 저온추출 제조방식으로 영양 성분 파괴를 최대한 줄여서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한입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는 100%유기농 ‘생생브로콜리야채즙’ ‘생생야채수’ ‘라인주스’ ‘생생아로니아’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문의)1566-52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