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부교육청, ‘알려라! 동부교육’ 홍보 콘테스트
상태바
광주동부교육청, ‘알려라! 동부교육’ 홍보 콘테스트
  • 강성대 기자
  • 승인 2013.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부터 2주간 교육청 1층 로비에서 열려

광주시 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심형희)은 26일 교육청을 방문하는 시민과 직원들에게 전시하는 ‘알려라! 동부교육’ 홍보 콘테스트를 이날부터 2주간 동부교육지원청 1층 로비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미니 전시회 형식으로 민원인과 직원들이 각 부서에서 제작한 홍보물을 감상한 후 제일 홍보를 잘 했다고 생각하는 작품에 칭찬 스티커를 붙이는 것으로 진행된다.


2주 후 가장 많은 스티커가 부착된 홍보물을 만든 부서를 홍보 우수부서로 선정해 시상하고 홍보물은 향후 동부교육청 홍보 자료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동부교육청은 교육정책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기 위한 동부교육 홍보 브로슈어인 ‘학생의 꿈을 키우는 행복한 동부교육’를 제작·배부해 학생, 학부모, 교직원에게 5대 주요시책 및 역점과제를 홍보하는 등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아울러 이번 콘테스트 행사를 통해 전 직원이 홍보의 중요성을 인식해 홍보를 더욱 확대해 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학생, 학부모, 직원 모두가 동부교육에 공감하고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동부교육지원청 교육정책 및 교육현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