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청소년오케스트라 여름 음악 캠프 개최
상태바
영광군, 청소년오케스트라 여름 음악 캠프 개최
  • 영광/정현동 기자
  • 승인 2019.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 청소년오케스트라 여름 음악 캠프 개최
11월 16일 오후 5시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제5회 정기연주회를 추진

전남 영광군은 지난 20일부터 21일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운영하는 청소년오케스트라의 팀워크 향상과 11월에 열리는 정기연주회를 대비한 연습을 위해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여름 음악 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음악 캠프는 ‘모차르트 플루트 협주곡’, ‘베토벤의 Minuet in G’ 등 그동안 연습해 온 곡들을 집중적으로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정기연주회를 대비한 협연 연주자들과의 합주연습과 함께 관·현악 파트별 특강 강사를 초빙해 단원들에게 특강 시간을 제공하고 정기연주회 프로그램 곡들의 파트연습과 실전 합주 연습 등으로 정기연주회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2014년도 창단된 영광군청소년오케스트라는 심상욱 상임지휘자를 비롯해 강사 5명과 관내 청소년단원 39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토요일 정기연습을 통해 연주 실력을 갈고 닦고 있다.

영광군 청소년오케스트라 관계자는 “군민과 함께하고 영광군을 대표하는 청소년오케스트라로 발돋움하기 위해 봉사연주회를 비롯한 다양한 연주회를 가질 계획이며 11월 16일 오후 5시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제5회 정기연주회를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