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제39회 곡성군민의 날’ 행사 개최
상태바
곡성군, '제39회 곡성군민의 날’ 행사 개최
  • 박지원 기자
  • 승인 2019.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곡성군은 군민과 향우, 곡성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화합의 잔치인 ‘제39회 곡성군민의 날’을 곡성문화센터 문화광장에서 3일 개최했다. [사진=곡성군]

[투데이광주=박지원 기자] 전남 곡성군은 군민과 향우, 곡성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화합의 잔치인 ‘제39회 곡성군민의 날’을 곡성문화센터 문화광장에서 3일 개최했다.
곡성군민의상 시상식 [사진=곡성군]

군민의 날은 태극기와 군 깃발을 들고 있는 기수단을 비롯해 11개 읍면에서 사람들이 각 지역의 특색을 알리는 코스튬을 한 채로 대열과 동작을 맞춘 퍼레이드로 시작했다.

문화광장에서는 난타공연으로 흥을 돋았다. 개최선언과 함께 군정발전에 기여한 군민들에게 ‘군민의 상’을 수여하고 유근기 곡성군수의 기념사가 이어졌다.

유근기 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온전한 삶터 곡성 회복을 위해 군민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함께 해 줄 것”을 강조했다.

기념식이 끝난 후에는 식후행사와 체육행사, 재능기부 공연, 군민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군민 화합의 장이 진행됐다. 군민들은 대형 공 릴레이와 읍면 대항 체육행사를 통해 서로 몸을 부대끼며 격의 없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곡성밸리댄스팀, 곡성문화예술단의 재능기부와 11개 읍면 장기자랑에서 군민들은 풋풋한 모습으로 준비한 공연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