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점, 미키 마우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야기’
상태바
롯데백화점 광주점, 미키 마우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야기’
  • 양용숙 기자
  • 승인 2018.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키마우스 탄생 90주년 기념 ‘디즈니월드’ 여행 경품행사 및 이벤트 준비 되어
-크리스마스 홈파티 용 선물세트 및 스테이크 · 와인 등 특별 기획 행사도 진행 돼
롯데백화점 광주점 8층 매장에서 여성 고객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살펴보고 있다

[투데이광주=양용숙 기자] 부쩍 추워진 날씨에 첫 눈까지 본격적인 12월을 맞아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12일간 ‘미키 마우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야기’라는 테마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미키 마우스 탄생 90주년을 맞아 롯데백화점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눈길을 끈다.

우선 90주년을 기념하여 총 90명에게 미국 디즈니월드과 일본 디즈니랜드 2인 풀패키지를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 미국 플로리다 디즈니월드 2인 풀패키지(항공권 + 호텔 + 디즈니월드 입장권, 5박 7일)를, 2등 당첨자 89명에게는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 2인 풀패키지 항공권 + 호텔 + 디즈니랜드 입장권, 2박 3일)를 증정한다.
응모는 롯데백화점 전점(광주점은 9층 사은행사장) 키오스크 기계를 통해 가능하고 1월 3일에 댱첨자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예정이다.

또한 장소마다 비치된 미키 마우스 스탬프 3개를 미션을 완료 후 전부 모으면 L.Point(구 롯데포인트) 5천점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당일 20 만원 이상 구매 시 미키 마우스 90주년 한정판 퍼즐 + 보조배터리 세트 또는 쁘띠르망 디퓨저 세트를, 40만원 이상 구매 시는 미키 마우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또는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선착순 각 30명에게 증정한다.

그 외에도 백화점 곳곳에 미키 마우스 포토존 및 장식 등을 꾸며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홈파티용 다양한 선물 상품전과 식품 행사도 진행된다.

박병익 광주점 영업기획팀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볼 거리, 즐길 거리, 맛볼 거리 많은 다양한 이벤트로 준비했다” 며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웃으며 행복하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