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봉 여수시장, 지역아동센터 아동 건강한 성장 응원
상태바
권오봉 여수시장, 지역아동센터 아동 건강한 성장 응원
  • 봉현구 기자
  • 승인 2018.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센터연합회 체육한마당대회 참석해 종사자 등 격려









▲ 권오봉 시장은 오전 진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3회 여수지역아동센터연합회 체육한마당대회에 참석하여 격려했다.


투데이광주] 권오봉 여수시장이 여수지역아동센터연합회 체육한마당대회 현장을 찾아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했다.

3일 여수시에 따르면 권오봉 시장은 이날 오전 진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3회 여수지역아동센터연합회 체육한마당대회에 참석했다.

개회식 후 체조, 3인4각 릴레이, 줄다리기 등 체육한마당에 참여하는 아동들을 응원한 권 시장은 센터 종사자들과 학부모들을 만나 격려의 말도 전했다.

‘우리의 꿈에 날개를 달고’라는 주제로 센터연합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지역 40개 센터 이용 아동과 학부모, 종사자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모범운영자·후원단체 표창, 화합명랑경기, 화합한마당 행사 등이 이어졌다.

특히 아동을 위한 축제인 만큼 기념사와 축사 등을 간소화하고 센터 가족 모두가 참여하는 프로그램 시간을 늘렸다.

김정희 연합회장은 “아동과 학부모, 종사자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한 뜻 깊은 시간이었다. 도움을 주신 여수시와 기관, 단체, 기업 등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아동센터는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하기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라며 “센터 이용 아동이 양질의 서비스를 받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을 보호하고 교육·놀이 등 종합적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역아동센터 40곳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