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석 후보,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순천의 자존심 ‘봉화산 우중 산행 ’
상태바
김형석 후보,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순천의 자존심 ‘봉화산 우중 산행 ’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4.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형석, ‘보수 험지 순천 도전이 어렵지만 반드시 정상에 오를 수 있다!’
김형석후보와 엄홍길 대장(사진:김형석 캠프)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22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김문수 후보, 진보당 이성수, 무소속 신성식 후보와 맞붙는 순천갑 김형석 국민의힘 후보가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함께 25일 순천 봉화산에 올랐다고 밝혔다.

25일 김형석 후보 선대위에 따르면 엄홍길 대장과 함께 순천의 명소이자 자존심인 봉화산 정상등반으로 총선승리의 결의를 다졌다.

이날 산행에는 엄기영 전 앵커, 순천시의회 국민의힘 이세은의원과 김형석 후보 지지자, 엄홍길 대장 팬들과 함께했다.

엄홍길 대장은 김형석 후보에 대해 보수의 험지 순천에서 총선에 출마하는 점을 높이 평가하며 총선에 봉화산 정상에 기를 받아 총선에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응원하였다.

김형석 후보는 엄홍길 대장과 마니산 등 남북한에 있는 명산등반 ‘엄홍길 대장과 함께 하는 통일기원 산행’이라는 국민운동을 2017년부터 함께 하며 친분을 이어왔다.

김형석 후보는 "순천 도전이 히말라야 등반만큼 어렵지만 총선에 승리하여 순천시민을 위해 탄탄한 30년 행정력과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순천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