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과 쌍방향 소통 가교 역할’ 동구SNS서포터즈 출범
상태바
‘주민과 쌍방향 소통 가교 역할’ 동구SNS서포터즈 출범
  • 최영태 기자
  • 승인 2024.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인 이민자 등 20명 위촉…개성 있는 홍보 기대
‘주민과 쌍방향 소통 가교 역할’ 동구SNS서포터즈 출범
[투데이광주전남] 최영태 기자 = 광주 동구는 지난 15일 주민과의 쌍방향 소통 강화를 위한 ‘제8기 동구SNS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SNS 홍보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동구는 지난해 연말 제7기 서포터즈 임기가 완료됨에 따라 개인 SNS 계정 활성화 및 콘텐츠 제작 역량 등을 검토해 ‘제8기 동구SNS서포터즈’ 20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날 위촉된 동구SNS서포터즈는 20대부터 70대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연령대와 경력을 가진 시민들을 비롯해 대만인 결혼 이민자도 포함돼 있어 폭넓은 시선이 담긴 개성 있는 홍보가 기대된다.

제8기 동구SNS서포터즈 ‘WITH 동구’는 이날 발대식 이후 올해 연말까지 주민 간 소통 촉매제 역할을 하며 생동감 있는 현장 취재를 통해 구정 소식은 물론 동구의 숨겨진 매력과 이야기, 먹거리 등 일상적인 모습을 적극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임택 동구청장은 “남녀노소 다양한 개성의 서포터즈들이 모인 만큼 참신하고 전달력 높은 홍보 콘텐츠로 ‘찾고 싶은 동구’ 만들기에 앞장서 주시길 기대한다”며 “동구의 홍보대사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활동하실 수 있도록 저 역시 여러분의 든든한 서포터즈가 돼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