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손훈모 예비후보 청년 서포터즈 발족식 개최
상태바
순천 손훈모 예비후보 청년 서포터즈 발족식 개최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4.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지자들 “10년 넘게 순천에서 활동하며 청년의 마음을 잘 아는 손훈모,
청년 일자리 창출을 비롯해 청년에게 필요한 정책 제시할 사람”
손훈모 후보를 지지하는 청년들(사진:손훈모 캠프)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지난 2일 오후 5시, 순천 국회의원에 출마한 손훈모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청년 서포터즈 발족식이 개최되었다.

이날 발족식은 손훈모 예비후보가 당 공관위 면접 참가로 인해 자리를 비운 상황에서도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손훈모 예비후보의 청년 서포터즈는 손 예비후보가 그동안 대학 강의와 공익소송을 비롯한 지역활동에서 만난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구성되었다.

이들은 지난 1월 16일 열린 손 예비후보의 청년정책보고회에도 참여하여, 순천과 대한민국을 살리기 위한 청년 정책개발에도 적극적으로 임한 바 있다.

손훈모 예비후보 청년서포터즈 이진환(29) 단장은 “손훈모 예비후보는 10년 동안 순천 지역사회에서 활동해왔기때문에 청년의 마음을 잘 아는 사람”이라며 “청년 일자리 창출을 비롯해 우리에게 꼭 필요한 정책을 제시하고 실현할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손훈모 예비후보는 청년이 살고 싶고 돌아오는 순천, 청년중심국가 건설을 위해 청년들의 ‘세 가지 자리’를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일자리, 청년 취직사회책임제 시행 ▲잠자리, 청년 주거책임제 시행 ▲꿈자리, 창업, 교육, 보육을 포함한 청년의 미래 지키기 등이다.

또한 청년일자리를 위해 ▲한화 에어로스페이스 연계, 우주항공산업 추진 ▲여순광 상생을 위한 방산(군수)산업 추진 등의 공약도 내놓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