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전남본부, 미래 선도하는 혁신 다짐…올해 업무보고회
상태바
농어촌공사 전남본부, 미래 선도하는 혁신 다짐…올해 업무보고회
  • 박주하 기자
  • 승인 2024.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경영·사람경영·가치경영 실천으로 지속 성장 논의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는 11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2024년 업무보고회’를 개최하고 농어촌 미래를 선도하는 혁신의 중심 역할을 할 것을 다짐했다. /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박주하 기자 =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조영호)는 11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본부 내근부장 및 18개 지사 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업무보고회’를 개최하고 농어촌 미래를 선도하는 혁신의 중심 역할을 할 것을 다짐했다.

회의에서는 각 지사별 지난해 주요 성과와 개선 필요 사항, 올해 주요 사업 추진계획을 발표하고 경영방침인 현장경영, 사람경영, 가치경영 실천을 위한 운영방안 등을 논의했다.

전남본부는 ▲현장 안전관리 강화 ▲청년후계농 농지지원 ▲기후변화에 따른 재해대응 ▲첨단 농업 분야 지속적인 신사업 발굴 ▲청렴 문화정착 등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최근에는 예상치 못한 이상 강우와 가뭄 등이 발생함에 따라 스마트 물관리와 함께 적극적인 현장경영으로 농어촌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조영호 본부장은 업무보고회에서 “지난해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는 품격과 지속 성장을 갖추는 의미 있는 한 해를 만들자”라며 “농정환경을 둘러싼 새로운 변화에 맞춰 안전을 바탕으로 한 협업과 소통으로 농어업인에 대한 서비스를 높이는데 혼신의 힘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