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하면 ‘기부’니 좋아요 강진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진행
상태바
‘기부’하면 ‘기부’니 좋아요 강진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진행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3.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정산 맞아 기부자 3명에게 강진사랑상품권 10만원 증정
‘기부’하면 ‘기부’니 좋아요 강진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진행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전남 강진군이 ‘‘기부’하면 ‘기부’니 좋아요’ 강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정산 시기를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활성화와 기부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은 전 국민으로 12월 6일부터 19일까지 강진군에 10만원 이상 기부하고 고향사랑e음에서 답례품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군은 이 가운데 3명을 추첨해 강진사랑상품권 10만원을 추가로 증정하고 당첨자에게는 12월 22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10만원을 13만원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강진을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많은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 고향사랑기부제는 올해부터 시행된 제도로 개인이 강진군에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강진군의 답례품을 받고 이 기부금은 강진군을 위해서 쓰인다.

기부금의 10만원까지는 전액, 10만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지며 기부금액의 30% 이내에 해당하는 답례품이 제공된다.

즉, 10만원을 기부하면 10만원 세액공제, 답례품 3만원까지 총 1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답례품도 다양하다.

한우, 쌀, 파프리카, 전복 등 강진 대표 농수축산물과 푸소 체험권, 강진사랑상품권, 가우도즐기기 이용권 등 다채로운 품목들이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