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9경 9미’ 잡고 깜찍한 ‘광양관광굿즈’ 받고
상태바
‘광양 9경 9미’ 잡고 깜찍한 ‘광양관광굿즈’ 받고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3.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관광지, 지역 내 식당 각각 1개소 이상 방문사진 QR코드 인증
‘광양 9경 9미’ 잡고 깜찍한 ‘광양관광굿즈’ 받고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광양시가 광양관광의 상징을 담은 깜찍한 광양관광 굿즈와 연계한 이벤트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와 따뜻한 연말을 선사한다.

시는 오는 6일부터 지정관광지, 지역 내 식당 각각 1개소 이상을 방문하고 사진을 QR코드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광양 9경 9미를 잡아라’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추진한다고 밝혔다.

지정관광지는 구봉산전망대,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옥룡사 동백나무숲 등 광양의 20여 개 대표관광지가 대거 포함됐으며 2만원 이상 식당 영수증을 반드시 인증해야 한다.

참가자에게는 27일 랜덤 추첨을 통해 광양사랑상품권 10만원 권, 매돌이 여행세트, 매돌이 낮잠베게 등을 지급한다.

또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 추가 인증 시 선착순 200명에게 매돌이 손거울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구영 관광과장은 “‘광양 9경 9미를 잡아라’ 이벤트는 광양의 대표성과 상징성을 담은 광양관광 굿즈를 연계해 광양관광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고 광양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어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백운산, 섬진강, 구봉산 등 차별화된 자연과 아름다운 야경, 풍부한 먹거리가 가득한 낮과 밤이 빛나는 광양의 9경 9미를 즐기고 푸짐한 선물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