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학교 이재은 교수·한가록 박사, '한국경영컨설팅학회 추계학술대회' 우수상 수상
상태바
순천대학교 이재은 교수·한가록 박사, '한국경영컨설팅학회 추계학술대회' 우수상 수상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3.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순천대학교 무역학전공 이재은 교수와 한가록 박사가 최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한국경영컨설팅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우수논문발표상’을 수상했다. /순천대학교 제공

국립순천대학교(총장 이병운)는 최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한국경영컨설팅학회(회장 고혁진) 추계학술대회에서 무역학전공 이재은 교수와 한가록 박사가 ‘우수논문발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 '지방시대 지역 중소기업 성장과 경영컨설팅'을 주제로총 18개의 논문이 발표되었으며, 이재은 교수와 한가록 박사의 논문인 「혁신성과 피드백이 한국자동차 부품기업의 탐색적/활용적 혁신활동에 미치는 영향: 네트워크 배태성과 중심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가 ‘우수논문발표상’ 수상 논문으로 선정되었다.

해당 논문은 친환경, 커넥티드, 자율주행 자동차 등 급변하는 환경변화에 직면해 있는 한국 자동차 부품기업의 혁신성과가 차기의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행동적기업이론의 관점으로 분석해 학회의 주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순천대 한가록 박사는 “연구 결과가 좋은 평가를 받아 큰 보람을 느낀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경영환경에서 기업들이 글로벌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연구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재은 교수는 “큰 상을 주신 한국경영컨설팅학회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한국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혁신역량 제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연구를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