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섬 신안, 나눔의 섬으로 거듭나다
상태바
1004섬 신안, 나눔의 섬으로 거듭나다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3.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 나눔리더 23명 단체 가입식 가져
1004섬 신안, 나눔의 섬으로 거듭나다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신안군은 지난 23일 신안군민체육관에서 신안 나눔리더 1호 박우량 군수를 비롯한 23명이 나눔리더 단체 가입식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나눔리더 가입자는 박우량 신안군수 김혁성 신안군의회 의장 전라남도의회 김문수 의원 최미숙 의원 신안군의회 권오연 의원 김기만 의원 안원준 의원 이상주 의원 박용찬 의원 최춘옥 의원 김용배 의원 고인숙 의원 이충만 신안군복지재단 이사장 조성철 신안군체육회장 안미영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장 김정순 신안군여성자원봉사회장 유억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읍면협의체 협의회장 김웅기 자은운수 대표 강행선 신안군정원수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이정심 팔금면여성단체협의회장 최정남 꿈이 있는 집 원장 최재형 신안어의풍력 대표 최연화 대연애드 대표 등 총 23명으로 신안 나눔리더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박우량 신안군수와 신안군 의회 의원, 신안군 지역구 전라남도의회 의원이 전원 나눔리더로 가입하는 모습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공직자들의 사회적 책임과 봉사 정신을 강조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

또한 11명의 신안군 관계·사회기관 단체장이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리더에 가입해 따뜻한 지역공동체 만들기에 적극 동참해 줬다.

신안 나눔리더 1호로 가입한 박우량 신안군수는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해 준 23명의 나눔리더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나눔리더 가입식을 통해 더 많은 사람이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 실천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눔 리더는 나눔을 실천하는 개인 기부자 모임으로 1년 안에 100만원 이상을 기부하는 자가 가입할 수 있으며 신안군은 따뜻한 나눔을 선사해 줄 새로운 나눔 리더를 계속해서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