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산림조합–영덕군산림조합,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상태바
함평군산림조합–영덕군산림조합,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 서영록 선임기자
  • 승인 2023.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군산림조합 · 영덕군산림조합 임직원 각 300만원 상호 기부
함평군산림조합–영덕군산림조합,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투데이광주전남] 서영록 선임기자 = 21일 전남 함평군은 “함평군산림조합과 영덕군산림조합이 지난 20일 임직원 간 상호기부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이광우 함평군산림조합장, 권오웅 영덕군산림조합장 등 양 산림조합 임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양 조합에서 임직원 40여명이 동참해 각 조합별 300만원을 기탁했다.

함평군 산림과장을 역임한 이광우 함평군산림조합장과 오랜 친분이 있던 권오웅 영덕군산림조합장을 통해 양 조합 간 자매결연이 성사됐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상호기부를 실시했다.

이광우 조합장은 “이번 상호기부가 양 지자체 간 산림 및 임업 분야는 물론 지역 간 교류와 상호 발전을 이루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산림조합 직원들이 뜻을 모아 기부에 동참했다”며 소회를 밝혔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인구소멸 위기를 극복하고자 상호 협력해 기부를 결심해주신 양 산림조합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앞으로 양 지자체와 산림조합 간 상생 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가 지난 1월 시행된 가운데 함평군에는 11월 현재까지 총 1,382명이 온 · 오프라인을 통해 동참했으며 기부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답례품으로 함평사랑상품권이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