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해상케이블카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명량해상케이블카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3.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끝 반값케이블카 타고 힐링하자”
명량해상케이블카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 진행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그동안 공부에 매진해 지친 수험생들에게 50% 수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험생할인 이벤트는 명량해상케이블카를 이용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제공되며 매표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케이블카 이용요금의 50%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남 해남과 진도를 잇는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전라도여행지 중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는데, 특히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다도해의 수려한 풍경과 울돌목 회오리 물살의 아찔함이 더해져 일상 및 학업에 지친 가족들에게 힐링과 휴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특히 수능을 끝마친 수험생들에게 이순신장군의 기운이 깃든 이곳 울돌목에서 좋은 기운과 함께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기를 기원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 수능 이후 가족단위 추천 여행코스로 손색이 없다.

또한 명량해상케이블카가 위치한 해남과 진도에는 땅끝전망대, 고산윤선도유적지, 세방낙조, 운림산방 등 다양한 연계 관광지가 많이 존재하고 전복, 삼치, 한우 등 다양한 현지 식재로가 풍부해 눈과 입이 즐거운 전라도 추천여행지로 꼽을 수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동안 받았던 모든 스트레스는 여기 울돌목 회오리 바다에 던져버리고 명량해상케이블카를 타고 이순신장군의 좋은 기운을 받아서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고 전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