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덕섭 고창군수, 국회 방문해 내년 국가예산 확보 총력대응
상태바
심덕섭 고창군수, 국회 방문해 내년 국가예산 확보 총력대응
  • 김홍열 기자
  • 승인 2023.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청사전경(사진=고창군)
[투데이광주전남] 김홍열 기자 = 심덕섭 고창군수가 26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와 각종 상임위원회 국회의원을 방문해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한 총력 대응에 나섰다.

심 군수는 이날 오후 국민의힘 송언석 국회의원과 면담을 통해 사시사철 김치원료 공급플랫폼 구축사업 고창공공폐수처리시설 증설사업, 세계자연유산 고창 지역센터 건립 등 주요 현안사업 설명을 하며 국비 지원에 힘써달라고 요청했다.

국민의힘 정운천 국회의원에게는 성내 농어촌마을 하수도 정비사업의 내년도 공사비 39억원 사시사철 김치원료 공급플랫폼 구축사업의 내년도 실시설계비 4억원의 국비 반영을 요청했다.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국회의원과 만나 고창공공폐수처리시설 증설사업의 내년도 공사비 국비 28억원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적극 요청했다.

이후 더불어민주당 이원택 국회의원과 윤준병국회의원을 차례로 만나 올해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된 고창갯벌의 우수성을 알리는 ‘고창갯벌 해양생태계 이용보전시설 설치사업’의 필요성을 적극 설명했다.

서삼석 국회의원과 면담에선 ‘사시사철 김치원료 공급플랫폼 구축사업’과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된 고창갯벌의 우수성을 알리는 ’고창갯벌 해양생태계 이용보전시설 설치사업’의 국비 지원을 요청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정부의 긴축재정 기조에 따라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 여건이 녹록지 않지만 국회 문턱이 닳도록 의원실을 찾아가면서 고창군 현안사업이 한 건이라도 더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