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제50회 고창모양성제 성공을 위한 홍보활동에 만전
상태바
고창군, 제50회 고창모양성제 성공을 위한 홍보활동에 만전
  • 김홍열 기자
  • 승인 2023.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제50회 고창모양성제 성공을 위한 홍보활동에 만전
[투데이광주전남] 김홍열 기자 = 전북 고창군이 지난 13~18일 대표축제인 제50회 고창모양성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인근 지자체의 관광지, 터미널, 철도역 등 인구밀집지역을 찾아 집중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고창군 기관·사회단체와 직원들이 동참해 추진한 행사로 다중이용시설 내·외부에 포스터 부착과 모양성제 리플릿·물티슈·볼펜 등 홍보물을 배부해 50주년을 맞은 고창모양성제를 널리 알렸다.

아울러 MZ세대들의 주 활동구역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카드뉴스, 릴스, 쇼츠 영상 등 SNS 매체를 활용한 온라인홍보에도 주력하고 있다.

고창군은 “고창군민의 자긍심이자 전라북도를 대표하는 최고 최대의 읍성축제인 고창모양성제에 군민참여를 확대해 군민이 화합하고 자부심을 느끼는 축제로 이끌겠다”며 “아름다운 읍성에서 더 새롭게 펼쳐지는 고창모양성제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고창모양성제는 ‘함께 걸어온 50년, 미래로 여는 100년’이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고창읍성 일원에서 개최된다.

주요프로그램으로는 거리퍼레이드 빽투더 1453 MZ페스타 미디어파사드 드론쇼 불꽃놀이 야간답성강강술래달BAM 빛으로 피어나는 모양성 등 세대를 넘나드는 다채롭고 신선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