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전남본부 “농어촌 이끌어갈 호남 인재 찾습니다”
상태바
농어촌공사 전남본부 “농어촌 이끌어갈 호남 인재 찾습니다”
  • 박주하 기자
  • 승인 2023.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지역 전형 63명, 11일 14시까지 원서 접수 마감
농어촌공사 진도지사 인사담당 차장이 진도실고 학생들에게 신규채용 내용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농어촌공사 전남본부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박주하 기자 =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가 농어촌을 이끌어갈 호남인재를 찾고 있다.

전남본부(본부장 조영호)는 이에 따라 ‘2023년도 신입사원’ 채용 공고에 따라 전남지역 우수 인재 응시를 위해 지난달 25일부터 관내 시·군 지자체 공고문 게시, 고교 진학상담실 및 대학교 취업지원센터 등을 찾아 신규 채용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채용 전형은 전국과 지역으로 나눠지는데 총 333명 채용에 전남권역 지역전형의 채용 인원은 5급(25명), 6급(9명), 7급(29명)으로 총 63명이다.

지역전형 지원 자격은 광주전남 지역 내 소재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졸업예정자로 합격 시에는 5·6급은 전남 내 7급은 응시 부서(지사) 5년간 의무근무 조건이 있다.

공사는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을 위한 블라인드 채용을 원칙으로 오는 11일 14시까지 접수원서 마감 후 11월 4일 필기시험을 실시하며 면접시험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조영호 본부장은 “우리 지역 인재들은 지역전형 응시뿐 아니라 지역 관계없이 전국전형으로 응시할 수도 있다”며 “농어촌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응모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 내 공고문과 채용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