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목포로 놀러오세요
상태바
추석 연휴, 목포로 놀러오세요
  • 정승철 기자
  • 승인 2023.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성객 및 관광객 맞이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풍성
추석 연휴, 목포로 놀러오세요
[투데이광주전남] 정승철 기자 = 목포시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6일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지역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시민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목포근대역사관12관을 비롯한 자연사박물관, 대중음악의 전당, 목포해상케이블카 등 주요관광지와 관광안내소, 관광해설사 서비스를 정상 운영한다.

목포해상케이블카에서는 윷놀이, 투호놀이, 제기차기 등 전통민속놀이 체험 행사와 함께 아트풍선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목포자연사박물관은 오는 29일 추석 당일 한복 착용 관람객에 한해 무료입장 행사를 진행하며 서남권 뮤지엄페어 SNS 홍보 이벤트, 마크라메 매듭공예 체험, 소원팔찌 만들기, 소장품 이미지 카드를 활용해 자신만의 스토리북을 만드는 아코디언북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진행한다.

특히 30일에는 목포에서만 볼 수 있는 목포해상W쇼가 평화광장 일대에서 진행된다.

목포해상W쇼는 불꽃쇼와 뮤지컬 공연을 함께 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공연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관광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이다.

시 관계자는 “추석 명절 가족이 함께 모이는 소중한 시간을 위해 주요 관광시설을 정상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근대역사가 살아숨쉬고 낭만가득한 항구도시 목포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