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광주서 MZ세대 맞춤형 ‘고창방문의해’ 홍보활동
상태바
고창군, 광주서 MZ세대 맞춤형 ‘고창방문의해’ 홍보활동
  • 김홍열 기자
  • 승인 2023.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크닉 명소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하늘마당’ 공원에서 홍보 부스 운영
고창군청사전경(사진=고창군)
[투데이광주전남] 김홍열 기자 = 전북 고창군이 지난 18일 관광객 유치를 위해 인근지역인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하늘마당 공원에서 찾아가는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홍보 활동을 펼쳤다.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하늘마당 공원은 유동 인구가 많은 충장로 동명동 거리 중간에 위치하며 MZ세대들의 피크닉 명소로도 손꼽힌다.

이번 홍보 활동에서는 고창 방문의 해 홍보물 배부 SNS 팔로우 이벤트 룰렛 이벤트 세계유산도시 고창 퀴즈 이벤트 등 MZ세대를 겨냥한 ‘고창 방문의 해’ 홍보와 다가오는 한여름밤의 축제, 제50주년 고창 모양성제를 알리는 등 방문객 유치를 위해 총력을 다했다.

행사에 참여한 광주시민들은 “자연과 문화유산이 어우러진 세계유산도시 고창군의 매력에 빠져 다가오는 가을철 나들이 장소는 고창으로 결정했다”며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과 친구와의 우정여행으로 고창에 자주 놀러오겠다”고 말했다.

고창군은 “방문의 해를 맞아 사시사철 끊이지 않는 축제가 펼쳐지는 고창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고창의 대표 축제인 제50주년 고창 모양성제에 다채로운 이벤트와 체험거리를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광객이 찾아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