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LG유플러스, 금융과 통신 결합 적금 'with 유플러스닷컴' 출시
상태바
광주은행-LG유플러스, 금융과 통신 결합 적금 'with 유플러스닷컴' 출시
  • 최수향 기자
  • 승인 2023.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LG유플러스 제휴 적금상품 출시 기념 홍보물. /광주은행

[투데이광주전남]] 최수향 기자 =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LG유플러스와 제휴하여 최고 연 13.0% 금리를 제공하는‘광주은행 제휴적금 with 유플러스닷컴’상품을 출시했다.

금융과 통신의 결합으로 만들어진‘광주은행 제휴적금 with 유플러스닷컴’은 만 17세 이상의 개인 고객(1인 1계좌)이라면 누구나 가입 할 수 있으며, 매월 납입금액이 20만원으로 고정된 정액적립식 1년제 상품으로 영업점 방문 없이 광주은행 모바일웹뱅킹에서 가입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연 3.0%이며, 우대금리와 특별우대금리까지 더하여 최고 연 13.0%의 금리를 제공받는다.

우대금리 조건은 ▲광주은행 본인 명의 입출금통장에서 이 적금으로 인터넷·스마트뱅킹 이체 또는 자동이체를 통한 입금횟수가 5회 이상으로 만기해지 계좌에 한하여 연 0.50%p(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적금상품 판매기한은 오는 12월 29일까지로, 총 5,000좌 한도로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가입 고객 대상으로 LG그램 노트북(1명), 에어팟 3세대(4명), 굽네치킨 쿠폰(50명)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통신과 금융이 결합한 당행 최초의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금융 모델을 제시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