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가족이 오즈와 함께 떠나는 여행 테이블 인형극 ‘꼬마오즈’ 공연 개최
상태바
장흥군, 가족이 오즈와 함께 떠나는 여행 테이블 인형극 ‘꼬마오즈’ 공연 개최
  • 김홍열 기자
  • 승인 2023.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군, 가족이 오즈와 함께 떠나는 여행 테이블 인형극 ‘꼬마오즈’ 공연 개최
[투데이광주전남] 김홍열 기자 = 장흥군은 오는 8월 24일 오전 11시 장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장애인과 문화소외지역 아동들을 대상으로 ‘테이블 인형극 ‘꼬마 오즈'’ 공연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국비 보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하는 문화나눔사업이다.

‘테이블 인형극 ‘꼬마 오즈'’는 장흥군이 군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기획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꼬마 오즈’는 전 세계인의 영원한 동화인 라이먼 프랭크 바움의 ‘오즈의 마법사’를 애니메이션과 인형, 그림자극으로 풀어낸 감성 인형극이다.

원작을 재구성했지만 “용기도, 사랑도, 지혜도 사실은 모두 자기가 안에 품고 있다”는 교훈과 희망, 긍정의 힘만은 그대로 전달해 전국 각지의 공연장에서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작품이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입장권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티켓링크 또는 장흥문화예술회관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김성 장흥군수는 “어린 시절에 읽은 동화책이 성인이 되어서도 기억에 남는 것처럼 이런 문화 경험이 아이들의 성장에 밑거름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어린이 공연으로 장흥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