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8월에는 ‘광양시티투어’ 타고 에어팟 받아요
상태바
광양시, 8월에는 ‘광양시티투어’ 타고 에어팟 받아요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3.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시티투어 탑승 후기 올리면 추첨 통해 에어팟 프로 상품권 등 선물 증정
광양시, 8월에는 ‘광양시티투어’ 타고 에어팟 받아요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광양시가 광양시티투어 호응에 힘입어 8월 한 달간 탑승객을 대상으로 ‘광양시티투어 탑승 후기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광양시티투어 이용 후기를 본인 SNS에 업로드한 후 해당 게시글을 캡처, 광양시 문화관광홈페이지 시티투어 ‘이벤트응모’ 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다음달 초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백화점 및 광양사랑상품권 등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광양시는 지난 7월에 이어 8월에도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예약 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는 주말 광양야경시티투어를 상시 운영한다.

수요일에는 광양의 정신과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역사코스를 마련해 야경과 역사 중 예약현황 등 운영 요건을 먼저 충족한 테마로 운영한다.

그 밖에 15인 이상 단체가 자유로운 코스로 단독 투어를 떠날 수 있는 월·화·목 단체코스는 관광지 4곳, 식사 1식 이상, 5시간 이상 일정 등을 반드시 충족해야 한다.

주말 야경코스는 예약 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으나 그 밖의 투어는 3일 전까지 5명 이상 예약 시에만 운행한다.

단, 단체는 7일 전까지 예약해야 한다.

이용요금은 일반 5천원, 군인·경로·학생 4천원, 장애인·미취학아동 3천원이며 입장료와 여행자보험, 식비 등은 별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관광안내’의 ‘시티투어’ 코너를 참고하면 된다.

정구영 관광과장은 “광양시티투어는 수요자 중심 여행콘텐츠로 다가가기 위해 계절별, 월별, 요일별 등 다양한 코스를 개발 운영하고 있으며 호응에 보답하고 더욱 발전된 시티투어를 선보이기 위해 후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광양의 핵심 관광지를 편안하게 여행하고 소중한 추억도 남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1석 3조 광양시티투어 후기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야경투어는 순천만국가정원, 광양읍 버스터미널에서 탑승해 광양와인동굴에서 낭만을 즐긴 후 이순신대교 먹거리타운에서 저녁을 먹는다.

이어 이순신대교, 선샤인해변공원 등 은은한 광양만의 야경과 배알도 섬 정원,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등을 여행한 후 광양읍 버스터미널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일정을 마무리한다.

역사코스는 순천역, 광양읍터미널에서 탑승해 전남도립미술관, 광양예술창고 인서리공원, 광양역사문화관, 광양장도박물관, 광양궁시전수교육관 등을 탐방하고 광양읍터미널을 경유해 순천역에 도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