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상태바
화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3.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임·수산물, 가공식품, 공예품, 관광서비스 등 모집
화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화순군은 답례품 다양화를 통한 기부자의 선택권 확대 및 기부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화순군에 사업장을 두고 답례품으로 공급할 품목을 생산·제조 및 배송할 수 있는 업체이다.

모집 품목은 농·축·임·수산물 가공식품 공예품 관광 서비스 등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공급업체는 최대 3개 품목을 신청할 수 있고 동일 상품에 대해서는 가격대를 달리해 제안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8월 8일부터 9일 이틀 동안 화순군청 자치행정과 고향 사랑팀에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군청 누리집 고시·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은 화순군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8월 중 결정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화순군에 소중한 마음을 전해준 기부자들을 위해 화순군만의 특색이 담긴 다양한 답례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역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기부자에게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액의 30% 이내로 지역 특산품 및 관광상품 등의 답례품을 제공하는 제도이며 기부금으로 조성된 기금은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