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는 ‘강진 村캉스’로 하세요"...이색적 경험 '다채'
상태바
"올 여름 휴가는 ‘강진 村캉스’로 하세요"...이색적 경험 '다채'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3.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로운 농촌에서 ‘익사이팅 강진’을 ‘저렴’하게 누리다
‘MZ 감성 촌캉스’ 푸소 체험 팸투어 후 기념촬영 모습. /강진군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강진군이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1일까지 ‘MZ 감성 촌캉스’ 푸소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휴가철 관광객 모집에 나선다.

MZ 감성 촌캉스는 기존 농촌체험 프로그램인 푸소와 촌캉스가 결합한 형태로 2박 3일간 푸소 농가에서 숙박하며 농촌의 감성과 정을 체험하는 새로운 형태의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번 촌캉스의 참가비는 1인당 93,000원으로 이틀간의 숙박과 3끼 식사가 포함된다.

예약자에게는 짚트랙, 청자 체험 등 유료 체험 2종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4인 이상 신청 시 제트보트 무료 탑승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MZ 세대의 가성비 여행으로 주목받고 있다.

예약자는 인스타그램 핫 플레이스 추천 여행지, 권역별 여행코스, 관광지도 등 사전에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다.

여행 중 개인 SNS에 여행 사진을 게시하고 인증하면 푸소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7월 10일부터 푸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 촌캉스는 M세대에는 추억을, Z세대에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 매력적인 여름휴가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연령대의 여행객에게 푸소 체험의 매력을 널리 알려, 강진의 새로운 관광 수요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예약 및 기타 문의 사항은 강진군청 문화관광실 푸소팀으로 하면 된다.

한편 푸소는 ‘Feeling-UP, Stress-Off’의 줄임말로 2015년 5월, 학생들 위주의 농촌 체험형 관광상품으로 첫선을 보인 이후, 일반인 푸소, 강진에서 일주일 상기, 강진푸소 시티투어, 공무원 청렴 푸소 등으로 확장되며 남도답사일번지, 강진의 대표적인 관광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