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1만원 임대주택 입주자 추첨 행사’ 개최
상태바
화순군, ‘1만원 임대주택 입주자 추첨 행사’ 개최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3.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실
화순군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화순군은 12일 청년 및 신혼부부를 위한 ‘1만원 임대주택 입주자 추첨 행사’를 오는 6월 18일 오전 9시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추첨 행사는 ‘만원임대주택 입주자 선정 위원회’의 심의 결과에 따라 서류심사를 통과한 442명 모두에게 공평한 추첨 기회를 보장하고자 마련됐다.

추첨은 경찰 요원의 입회 아래 총 442개 추첨볼 중 동·호수가 기재된 50개 당첨볼을 선착순 좌석 순서대로 참석자가 직접 추첨하는 식으로 이뤄진다.

추첨 행사 개시 전 신분증 제시와 등록부 작성 등 간소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

대리인일 경우에는 위임장 등 해당 서류를 제시하고 별도의 확인 과정을 거친다.

추첨이 종료되면 당첨자 재확인 과정을 거쳐야만 계약 방법 및 입주 일정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추첨 행사 전체 일정은 동영상으로 녹화되고 추첨 결과 공지는 다음 날인 6. 19. 발표한다.

입주는 오는 7월부터 시작된다.

화순군의 청년·신혼부부를 위한 ‘1만원 임대주택 지원사업’은 구복규 화순군수의 강력한 실천 의지가 담긴 대표 공약사업이다.

작년 12월 ㈜부영주택과 청년·신혼부부를 위한 ‘1만원 임대주택 공급사업’ MOU를 체결하고 4.24.~ 5.4.까지 입주자 모집 신청·접수 결과 10:1 경쟁률을 기록해 화순군 자치행정 역량을 전국에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