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우 보성군수 "MZ세대 공직자 톡톡 튀는 소통 교육" 눈길
상태바
김철우 보성군수 "MZ세대 공직자 톡톡 튀는 소통 교육" 눈길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3.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열정은 보성의 더 나은 미래다 120여명 대상 힐링 교육, 김철우 군수와 소통 시간도 마련
보성군, 톡톡 튀는 MZ세대 공직자 소통 교육 개최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보성군은 지난 9일 제암산자연휴양림에서 산하 8급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2023년 보성군 톡톡 튀는 MZ세대 공직자 소통 교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MZ세대 공직자들의 조직력을 강화하고 직장 내 소통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9일부터 16일까지 기수별 약 40명씩 총 3회로 나눠 진행된다.

이날 교육은 나와 타인의 이해를 위한 조직 적응 교육, 직원 간 신뢰와 자긍심 제고를 위한 공감과 소통의 시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재충전의 트레킹 등 힐링과 조직 역량 강화 프로그램 위주로 추진됐다.

특히 직원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한 김철우 보성군수는 소통의 시간을 통해 MZ세대 직원들과 격의 없이 다양한 의견을 나눠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에 참여한 이 모 직원은 “서로에 대한 이해와 존중이 있어야 당당하게 일할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보성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열심히,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대한민국의 미래이고 보성군의 주역이 될 공직자 여러분들과 이렇게 소통의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환경에 발맞추고 조직 내 갈등 예방을 위한 소통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