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호 구례군수, 피서객 마음 사로잡기 위한 행락질서 계도 추진
상태바
김순호 구례군수, 피서객 마음 사로잡기 위한 행락질서 계도 추진
  • 김길삼 기자
  • 승인 2022.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락질서 확립 종합대책 추진으로 머물고 싶은 힐링관광도시로 우뚝 서
구례군청
[투데이광주전남] 김길삼 기자 = 구례군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행락질서 확립을 위한 종합대책 추진에 나선다.

김순호 군수는 18일 실과장 정책토론회를 개최하고 피서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행락질서 확립 종합대책 추진 등 꼼꼼한 군정수행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토론회에서 김 군수는 여름철 피서객들을 위한 행락질서 계도를 위한 종합대책 추진을 지시하고 이어서 코로나19 재유행에 따른 대비, 각종 사업들에 대한 추경예산 확보 노력 철저 등 적극적인 현안업무 추진을 주문했다.

구례군은 여름철이 되면 관광객들이 몰려드는 주요 관광지역 중 한 곳으로서 이번에도 많은 피서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구례군을 방문하는 피서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수락폭포, 피아골, 문수골, 용지동 계곡 등 중점관리대상 4개소를 포함해 관내 주요 행락지에 대해 상황관리, 방역, 안전, 공중화장실 등 분야별로 종합대책을 마련해 피서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방침이다.

특히 계곡주변 무허가 음식판매, 바가지요금 근절 등 적극적인 행락질서 계도를 통해 구례군을 찾는 관광객들이 갈등 없이 즐겁게 놀다가는 구례이미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도로변 풀베기, 쓰레기 수거 등 청결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깨끗한 구례를 만들고 머물고 싶은 힐링관광 도시로 우뚝 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순호 군수는“구례군을 찾는 피서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행락질서 계도를 실시하라”며 지시하고“쾌적한 관광도시의 모습을 위해 도로변 등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청결활동 실시하라 ”며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