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이 인수위에 바란다’ … 윤병태 나주시장직 인수위, 시민신문고 운영
상태바
‘시민이 인수위에 바란다’ … 윤병태 나주시장직 인수위, 시민신문고 운영
  • 김길삼 기자
  • 승인 2022.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계각층 시민 의견 집대성 … 민선 8기 시정 밑그림 반영
‘시민이 인수위에 바란다’ … 윤병태 나주시장직 인수위, 시민신문고 운영
[투데이광주전남] 김길삼 기자 = 민선 8기 나주대전환 윤병태 나주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시민과 함께 민선 8기 청사진을 그리기 위한 온라인 소통창구인 ‘시민신문고’를 본격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인수위는 이날 시민이 온라인을 통해 직접 인수위 운영에 참여할 수 있는 ‘민선 8기 나주대전환 윤병태 나주시장직 인수위원회에 바란다’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홈페이지는 인수위 활동에 대한 시민의 알권리 보장과 시민 누구나 다양한 의견을 여과 없이 수렴하는 소통 창구인 시민 신문고운영에 중점을 뒀다.

인수위는 시민 신문고를 통해 제안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집대성하고 윤 당선인의 공약과 비전, 민선 8기 시정 밑그림 등에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시민신문고는 인수위에 바라는 점, 민선 8기 시정 비전과 방향,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 지역 현안 및 일상 불편사항 건의 등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인수위 홈페이지는 도메인 주소 또는 기존 나주시청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연계해 접속하면 된다.

세부 메뉴는 ‘위원장 인사말’, ‘인수위 조직도’, ‘위원회 소개’, ‘시민 신문고’, ‘인수위 활동’ 란으로 구성했다.

인수위는 온라인 접속이 어려운 시민을 위한 인수위 유선 상담 콜센터331-9792~3)도 운영하고 있다.

여성구 민선 8기 윤병태 나주시장직 인수위원장은 “인수위는 열심히 일하는, 현장 중심의 문제 해결형 인수위, 시민과 소통하는 인수위를 지향한다”며 “시민신문고를 통해 각계 시민들의 목소리를 귀담고 시민이 주인 되는 참여·자치의 민선 8기 시정 밑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