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익 함평군수 당선인, “군민의 준엄한 명령 잘 새기겠다”
상태바
이상익 함평군수 당선인, “군민의 준엄한 명령 잘 새기겠다”
  • 서영록 선임기자
  • 승인 2022.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도적 지지 군민의 뜻 받들어 ‘화합하는 함평’, ‘잘사는 함평’ 이끌 터
함평 도약의 대전환의 시기…산업중심 체질개선과 일자리 창출 약속
이상익 더불어민주당 함평군수 당선인이 부인 김순자씨와 함께 손을 번쩍들고 지자자들과 함께 당선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서영록 선임기자

 

[투데이광주전남] 서영록 선임기자 = 이상익 더불어민주당 함평군수 후보가 6.1지방선거에서 당선돼 지난 민선 7기 보궐선거 당선에 이어 민선 8기 함평군정을 이끌게 됐다.

이상익 함평군수 당선인은 1일 “압도적 지지와 격려로 함평군수라는 막중한 소임을 다시 한번 믿고 맡겨 주신 군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 당선인은 “선거기간 내내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것은 화합하는 함평, 잘사는 함평을 만들어 달라는 준엄한 명령이 군민의 뜻이다”면서 “이는 지난 2년간의 군정을 높게 인정해주신 결과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더 열심히 듣고 소통하며 제 모든 것을 바쳐 오직 군민과 함평발전에 매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함평군은 도약을 위한 대전환의 시기를 눈앞에 두고 있다”면서 “금호타이어 공장의 조속한 이전 완료와 함께 빛그린산단을 자동차 산업 중심지로 조성하여 농업 중심에서 산업 중심으로 체질을 개선하고 일자리를 만들어내는 일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공약 실천 의지를 밝혔다.

또한 “만성적인 농산물 유통 피해에 시달리는 농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농축수산물 유통구조 개선과 농업 농촌의 고질적인 문제인 일손 부족 문제 해결 등을 통해 잘사는 농촌을 만드는 일도 소홀하지 않겠다”고 말하고 “또한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체류형 관광단지 조성에 역점을 두고 추진하겠다”고 군정 방향을 설명했다.

이 당선인은 “끝으로 저를 믿고 선택해 주신 군민들의 명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일 잘하는 청렴한 군수가 되겠다”면서 “저의 당선을 위해 제 일처럼 헌신 봉사해주신 분들과 밤낮없이 고생해주신 자원봉사자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함평군청
함평군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