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립도서관, 어린이 방학 특강 및 독서동아리 운영
상태바
장성군립도서관, 어린이 방학 특강 및 독서동아리 운영
  • 김광길 기자
  • 승인 2021.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22개 강좌 개설… 240여명 수강생 선착순 모집
장성군립도서관, 어린이 방학 특강 및 독서동아리 운영
[투데이광주전남] 김광길 기자 = 장성군이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해 풍성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장성군립도서관은 7월 22일부터 8월 19일까지 5주간 22개의 방학 특강 및 독서동아리를 운영한다.

모집인원은 240여명으로 이달 20일까지 장성군립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중앙도서관에서는 지구 온난화와 기후 변화로 인한 발생하고 있는 지구의 문제점들을 알아보는 여름독서캠프 ‘우리는 환경지킴이’를 비롯해 마술교실 신나는 역사놀이터 주산과 암산 새활용 팝업북 만들기 등 10개 강좌를 운영한다.

또한 중앙도서관은 문화강좌 외에도 어린이들의 꾸준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초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을 대상으로 학년별 ‘독서동아리’를 모집해 12월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삼계도서관에서는 책으로 동동동 한 책 깊이 읽기 퍼니 미술 앤 공예 리딩보드놀이 드론과학 등 9개 강좌를 운영한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장성군립도서관 누리집 또는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분야를 체험함은 물론 올바른 독서 습관을 형성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수강인원이 한정된 만큼 관심 있는 군민께서는 서둘러 신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