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지역사랑 ‘신안1004통장’ 출시...'눈길'
상태바
광주은행, 지역사랑 ‘신안1004통장’ 출시...'눈길'
  • 이병환 기자
  • 승인 2021.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실적에 따라 수익금의 일부 해당 지역 기부
"지역과 상생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박우량 신안군수가 신안1004통장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는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광주은행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이병환 기자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1일부터 지역사랑통장인 신안1004통장을 2,000권 한정판으로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신안1004통장’은 판매실적에 따라 수익의 일부를 해당 지역에 기부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서다.

1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신안10004통장은 신안의 주요 관광명소 사진을 통장 표지 및 내지에 디자인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지역을 홍보하고, 지역 사랑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전 영업점에서 누구나 발급할 수 있어 출향민에게는 고향을 추억하고, 타지역 고객에게는 지역 고유의 특색을 소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안1004통장 출시를 축하하며 1호 가입자로 나선 박우량 신안군수는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이 통장에 애정을 드러내며 홍보에 앞장섰다.

광주은행
광주은행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전남・광주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사랑 및 사회공헌을 실천하고자 기획하게 된 ‘지역사랑통장’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지역현안에 공감하고, 지역민에게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스토리 있는 상품으로 고객님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지역발전을 위한 수익 기부와 주요 관광지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해준 지역 대표은행 광주은행에 감사하다”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