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고객 대상 UCC 공모전 개최
상태바
광주은행, 고객 대상 UCC 공모전 개최
  • 김길삼 기자
  • 승인 2021.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0일 ~ 6월 7일 '공모전 개최'하여 우수작에 총 1천1백만원 상금
UCC 영상과 캠페인 영상 중 선택 제작해 누구나 참여 가능

[투데이광주전남] 김길삼 기자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고객 대상 UCC 공모전을 개최하고, 오는 5월 10일부터 6월 7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유튜브, 라이브방송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광주은행은 금융서비스 제공 외에도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을 시도하고자 이번 UCC 공모전을 실시하게 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두가지의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광주은행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낼 수 있는 UCC 영상 ▷5월 14일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배포되는 캠페인송 ‘상생으로’의 의미가 잘 전달되는 영상 중 하나를 2분 이내 분량으로 제작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광주은행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7월에 개별 통지 또는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 1편에 500만원, 최우수상 1편에 300만원, 우수상 3편에 각 100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광주은행 박광수 홍보부장은 “이번 UCC 공모전을 통해 광주은행의 브랜드 이미지가 보다 많은 분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광주은행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여 고객님께 신뢰받는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매체로 각종 금융정보와 신상품, 행사 등을 소개하고,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을 가까이 만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