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중소기업 기술닥터사업’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고흥군,‘중소기업 기술닥터사업’참여기업 모집
  • 곽경택 기자
  • 승인 2021.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컨설턴트 현장 방문으로 맞춤형 해법 제시, 3월 26일까지 신청 접수
고흥군,‘중소기업 기술닥터사업’참여기업 모집
[투데이광주전남] 곽경택 기자 = 고흥군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의 자생력 확보 및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한 ‘2021년 중소기업 기술닥터사업’ 참여 희망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술닥터사업은 고흥군에 사업장을 운영 중인 제조분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분야별 전문가가 1:1 맞춤으로 기업의 문제점을 도출하고 맞춤형 해결방안을 제시해주는 2021년 신규 사업이다.

이 사업으로 인력 및 기술부족 등으로 제조현장의 애로사항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및 위축된 지역경제에 단비가 될 예정이다.

컨설팅 부문은 자금, 보증, 기술경영, 인력, 마케팅 등 총 8가지로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가 2~3회 직접 현장을 방문해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후 상황에 맞는 타 지원 사업 및 관련 유관기관 등을 각 기업과 연계해 이번 사업이 1회성 컨설팅인 아닌 지속적인 도움이 이뤄지도록 가교역할도 할 예정이다.

접수는 3월 15일부터 26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구비서류와 함께 미래산업과 기업육성팀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우리 중소기업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이번 사업이 매출증대 등 실질적인 기업경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지속적인 현장 밀착형 지원으로 기업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