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군청 전 직원 선제적 전수검사 실시
상태바
담양군, 군청 전 직원 선제적 전수검사 실시
  • 박주하 기자
  • 승인 2020.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0여 전 직원 대상 … 행정 공백 최소화 위한 조치

[투데이광주전남] 박주하 기자 =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29일 군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전수검사를 실시했다.

이는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수가 연일 1000명을 오르내리는 가운데 광주‧전남에도 겨울철 대유행이 현실화됨에 따라 선제적인 대응과 행정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검사 [사진=담양군]
담양군은 29일 군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전수검사를 실시했다. [사진=담양군]

군은 24시간 비상 방역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선별진료소 2개소를 운영하는 등 총력 대응하고 있으며 관내 의료기관 종사자와 입원자, 각종 요양기관을 대상으로 선제적인 검사를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경찰서, 우체국, 지역 농‧축협 등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시설에 대한 선제적 전수검사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차단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울러 검사를 원하는 군민은 언제든지 보건소 선별진료소(☎061-380-2796)에서 무료 익명검사를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가 겨울철 날씨와 연말연시에 맞물려 무서운 속도로 확산되고 있다”며 “지역주민 모두의 더욱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를 당부드리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대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