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서 영광 농수산식품 2차 판촉행사 개최
상태바
미국 LA서 영광 농수산식품 2차 판촉행사 개최
  • 정현동 기자
  • 승인 2020.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굴비, 모싯잎송편, 고춧가루 등 10개 품목, 미국 소비자에 선보여
미국 LA서 영광 농수산식품 2차 판촉행사 개최
[투데이광주전남] 정현동 기자 = 영광군은 미국 LA 대형마트 내 전라남도 상설판매장에서 영광 농수산식품 판촉행사를 10일부터 개최한다.

영광군 농수산식품의 우수성을 해외시장에 알리고 수출 확대의 기반을 삼는 등 코로나19로 침체되어있는 지역 내 수출업체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이 행사는 이달 10일부터 22일까지 총 13일간 진행된다.

지난 7월 말 열렸던 판촉행사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호평과 영광산 농수산식품의 인기에 힘입어 진행하게 된 이번 행사에는 영광굴비, 모싯잎송편, 고춧가루, 새싹보리분말 등 10개 품목을 LA 내 대형마트인 한남체인 플러튼점과 LA점에서 미국 교민과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시식행사와 같은 소비자 대면 행사를 제외한 라디오, 신문 광고 등 현지 언론매체를 통한 적극적인 홍보와 판촉요원의 조리법 설명 등을 통해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아 영광군의 우수한 농수산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멈추지 않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수출기업에 판촉행사가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며 “우리 군의 농수특산품이 타지에서도 인정받고 있기 때문에 이번 행사를 개최할 수 있었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다양한 특산품을 발굴해 수출을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