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순천대 (재)순천대학교발전지원재단 서정현 이사에게 24년 헌신과 열정 기리는 감사패 전달
상태바
국립순천대 (재)순천대학교발전지원재단 서정현 이사에게 24년 헌신과 열정 기리는 감사패 전달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4.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9년 장학기금 1억원 기탁 인연으로 24년간 대학 발전 지원 -
이병운 총장 및 대학 주요 보직자와 서정현 이사가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순천대)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국립순천대학교(총장 이병운)가 지난 24년간 학교 발전을 위해 헌신한 (재)순천대학교발전지원재단 서정현 이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대학 관계자가 밝혔다.

서정현 이사는 1999년 1억 원의 장학금 기부를 인연으로 다음 해인 2000년부터 24년간 (재)순천대학교발전지원재단 이사로 재임하며 순천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였다. 이에 국립순천대는 3월을 끝으로 이사직을 떠나는 서이사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제작하고, 18일 총장실에서 수여 행사를 개최했다.

서정현 이사는 “24년이라는 세월 동안 순천대의 변화와 발전을 함께 할 수 있어 기뻤다.”라며, “글로컬대학30 선정이라는 큰 기회를 맞이한 순천대가 지역과 함께 더크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병운 총장은 “서정현 이사께서 기탁해주신 장학기금 등으로 수많은 학생이 꿈을 키울 수 있었다.”라며 “우리대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서정현 이사의 노고를 잊지 않고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