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김형석 국민의 힘 후보, 민주당 경선 결과 논평
상태바
순천 김형석 국민의 힘 후보, 민주당 경선 결과 논평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4.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훈모 후보에게 축하 전화
김형석, 민주당 경선 결과 환영... 순천시 발전을 위해 싸우지 말고 선의의 정책 경쟁을 하자고 밝혀
김형석 국민의힘 후보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국민의힘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선거구 국회의원 후보 김형석(이하 김형석 후보)은 3.12. 더불어민주당 김문수-손훈모 예비후보 간에 치러진 경선 결과 손훈모 후보가 결정된 데 대하여 “우선 여러 가지 우여곡절 끝에 민주당의 총선 후보가 결정된 것에 대해서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형석 후보는 민주당 후보로 결정된 손훈모 후보에게 축하 전화를 하고 ‘깨끗한 정치’, ‘새로운 정치’ 문화 속에서 순천의 발전을 위해 서로가 어떻게 기여할 것인가에 대한 선의의 정책 경쟁을 했으면 하는 바램을 표명하였고 손 후보도 이에 대해 긍정적으로 화답하였다.

김형석 후보는 현재 순천시가 나름대로 추진하고 있는 야심찬 계획이 제대로 효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중앙정부로부터의 막대한 예산 지원과 협력이 필요로 한 상황으로 알고 있다면서, 이러한 상황에서 과연 야당이 이러한 지원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에 대해 의문을 표명하였다.

동시에 김형석 후보는 집권 여당 후보인 본인만이 중앙정부로부터 예산을 충분하게 가져와서 순천시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재정적으로 원활하게 집행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고 하였다.

또한 김형석 후보는 순천에 1조원 가까운 중앙정부로부터의 예산 확보와 함께 그동안 민주당 우세 하에서도 추진하지 못했던 대형병원과 의대 설립 문제, 순천역에 복합환승센터 개발과 선거구 획정에서 짓밟힌 순천의 자존심 회복 등 민주당과 순천시 차원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30여 년의 행정경험과 인적 네트워크, 집권여당의 힘으로 반드시 실현해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