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14기 모집..." 다양한 대외 활동 제공할 것"
상태바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14기 모집..." 다양한 대외 활동 제공할 것"
  • 최수향 기자
  • 승인 2024.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까지 모집

사회공헌활동과 브랜드 홍보 기획 및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통한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 진행

브랜드 홍보 및 다양한 대외활동 기회 제공..지역인재 양성 힘써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14기 모집 홍보물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오는 17일까지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1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광주·전남지역 소재 대학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1~3학년 대학생으로 나이,성별,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열정적이고 재치 있는 끼를 가진 30여명을 최종 선발한다.

지원 방법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새소식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하여 e-mail(1021982@kjbank.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단체복을 지원하고 왕성하고 활발한 활동을 한 팀과 개인에게는 우수상 포상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14기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4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광주은행 사회공헌활동 참여와 브랜드 홍보, 유스(Youth) 고객과의 소통, 콘텐츠 제작과 뉴미디어를 활용한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젊음의 에너지로 광주은행 ESG 활동의 서포터즈 역할을 수행한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 브랜드 강화와 더불어 지역 대학생들에게 직장체험 및 다양한 대외활동 지원, 그리고 지역인재 양성을 도모하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4기를 맞는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현재까지 총 440여명의 대학생 홍보대사 수료자를 배출함으로써, 지역 대학생들에게 협업 프로젝트 기획 및 수행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홍보와 더불어 다양한 대외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광주은행은 매년 신입행원 채용에 있어 전체 채용인원의 80% 이상을 광주·전남 지역 출신으로 할당 선발함으로써 지역의 취업난 해소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해 직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역인재 채용에도 앞장서며 지역 청년들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