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훈모 순천 민주 예비후보, 통합과 화합 강조…‘시민이 행복한 정치’ 주장
상태바
손훈모 순천 민주 예비후보, 통합과 화합 강조…‘시민이 행복한 정치’ 주장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4.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과 후보에 대한 불신 막는 공정선거 해야
서갑원·신성식 예비후보도 정치쇄신 동참 제안
노 시장 “통 큰 화합 위해 시정에만 전념” 요구
시장 상인에게 인사하는 손훈모 예비후보(사진:손훈모 캠프)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순천·광양·곡성·구례 갑선거구 손훈모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4일 오전, 민주당의 통합과 순천정치개혁을 주장하며 다른 예비후보들의 동참을 호소했다.

손 예비후보는  ‘통합과 개혁에 함께 해 주십시오“라는 성명을 통해 갈등과 반목의 정치문화를 개혁해 통합과 화합의 ‘시민이 행복한 정치’를 펼치자고 주장했다.

손 예비후보는 ”윤석열 정부 2년 만에 민생은 말 그대로 파탄 지경이며, 순천도 크게 다르지 않다“며 ”이번 선거는 윤석열 검찰독재정치를 심판하고 순천에서 ‘사심 정치’와 ‘배신의 정치’를 뿌리 뽑는 선거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문수 예비후보에게 ”분열과 갈등을 조장하며 정책과 공약이 아닌 흑색선전을 일삼고 있다“고 꼬집으며 ”깨끗하고 아름다운 경선을 통해 민주당에 대한 불신이나 민주당 후보의 이미지 추락을 막아야 한다“고 공정한 선거운동을 제안했다.

또한 ”우리끼리의 격한 싸움은 민주당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해당행위이며 배신행위“라며 ”서갑원·신성식 예비후보님께서도 상처가 치유되는 대로 민주당의 발전과 순천정치의 쇄신을 위해 함께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민주당 예비후보들의 동참을 호소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에게도 ”또다시 다른 후보를 돕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선거 개입 의혹을 제기하며 ”어려운 시국에 우리 시민들이 행복해할 수 있도록 시정에만 전념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통 큰 화합의 정치를 요구했다.

마지막으로 손훈모 예비후보는 선거구가 분구되지 않은 것에 대해 사죄하며 ”청년들이 떠나지 않고 일할 수 있는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 순천 인구수를 안정적으로 30만 이상이 되도록 하겠다“며 ”더 이상 선거구 문제로 억울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